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고객행복센터

  1. 고객행복센터

고객센터

1577 -7966

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5시 (12:00 ~ 13:00 점심시간) 토,일 법정공휴일 휴무

카카오 플러스

칠갑농산 카카오 플러스친구

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5시 (12:00 ~ 13:00 점심시간) 토,일 법정공휴일 휴무

고객 불만처리 프로세스

  • 01. 고객의 소리 접수
  • 02. 고객만족팀 접수확인
  • 03. 품질관리팀원인분석
  • 04. 관련부서 조치 및 재발방지교육
  • 05. 고객답변 및 해결
칠갑농산은 고객 불만처리 프로세스를 운영하여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모든 고객의 소리는 통합 VOC 시스템에 접수되고 관련부서에 전달되어 확인 및 개선 재발방지 교육으로 이뤄집니다.
문제 발생시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.

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

MORE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조건부 무료로 주문 금액 30,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2,500원 추가 발생합니다. 단,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• 지정일 배송은 가능하나요?

    지정일 배송은 불가합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주문 후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3일~7일 이내로 수령 가능하며 다만,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공휴일은 택배사의 휴무일인 관계로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 배송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계산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  • 아이디/비빌번호를 잊어버렸어요?

    메인화면>좌측 상단 로그인>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 찾기/패스워드 찾기를 선택해 주세요.
    (문의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(1577-7966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)

  • 적립금 제도란 무엇인가요?

    칠갑몰은 고객님께서 결제한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을 금전적으로 환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최종구매금액의 2%를 포인트로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적립금은 최소 1원부터 사용 가능하며 1회구매시 최대 15000원까지 사용가능합니다.

  • 회원등급제란 무엇인가요?

    회원제란 6개월간의 구매이력을 통해 매겨지는 회원 등급으로 전화구매가 아닌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 시 구매금액을 일정금액 할인해드리는 칠갑농산 회원등급제입니다.

    6개월간 1만원이하는 일반회원 (할인율 0%)
    1만원이상 99999원이하는 감사회원 (할인율 10%)
    10만원이상 299999원 이하는 VIP회원(할인율 20%)
    30만원이상은 VVIP회원(할인율 30%)

  • 회원등급은 언제 어떻게 정해지나요?

    회원등급은 매월1일 등급이 변경되며 6개월간의 구매이력으로 등급이 정해집니다.

  • 상품권 쿠폰 등록이 되지 않아요.

    로그인 > 마이샵 > 쿠폰관리 >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 > 등록 후 적립금으로 전환하기 (문의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(1577-7966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)

  • 상품권 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쿠폰 종류에 따라 유효기간이 다릅니다. 고객센터(1577-7966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상품권 쿠폰 등록 후 적립금 전환 시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쿠폰 등록 후 적립금으로 전환 후 사용 할 수 있는 기간은 1년입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로그인 > 마이샵 > 주문조회 > 주문일자(주문번호) 하단 > 주문취소/교환/반품 신청 메뉴 선택 (배송 중 일 경우 취소 불가 합니다)

  •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받나요?

    취소 후 영업일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. 다만,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.

  • 반품/교환할 시 택배비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반품/교환 배송비(구매자귀책) 2,500원/5,000원/초기배송비 무료시 반품배송비 5,000원

  • 반품 했는데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반품된 상품이 물류센터로 입고되어 검수가 완료되면 “반품완료” 처리됩니다. 환불은 반품완료 후 처리되며, 결제 수단에 따라 소요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 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영업일 기준 평균 4~7일의 승인취소 기간이 소요됩니다.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계좌로 입금되며 평균 3~7일의 환불기간이 소요됩니다.

  • 교환/반품/환불이 안 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?
    •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    • 포장을 개봉하여 일부 상품을 취식한 경우
    • 구성품 또는 사은품을 반납하지 않은 경우
    • 신선, 냉장, 냉동 상품에 대해 시간이 경과되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경우
    • 제품하자 이외의 사유(단순 고객 변심 등)로 인한 교환/반품/취소불가
  •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.

    칠갑농산 고객센터 : 1577-7966
    주중 오전9시 ~ 오후 5시/주말, 및 공휴일 휴무

  • 떡국, 떡볶이류에 검은점은 무엇인가요?

    떡국, 떡볶이류에 검은점은 무엇인가요?

  • 발효주정란 무엇인가요?

    발효주정은 쌀, 보리, 고구마 타피오카(카사바), 사탕수수 등의 전분질을 미생물이나 효소를 이용해 발효하여 증류 생산한 제품입니다. 가령, 떡, 떡볶이, 숙면, 생면 등 개봉 시 알코올 냄새가 나는 것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를 위하여 발효 주정을 분사한 것이니 인체에 무해하며 조리 시 냄새가 대부분 날아갑니다

  • 탈산소제란 무엇인가요?

    저희 칠갑농산은 떡은 진공 처리가 아니라 탈산소재 (산소흡입재)를 이용하여 포장지 안에 잔존 하고 있는 산소를 흡수 시켜 부패 속도를 저하 시키고 있습니다. 만약 탈산소재가 불량일 시 잔존하고 있는 산소가 흡입이 안되 부패 속도가 증가하여 제품의 변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.

  • 메밀국수의 메밀함량은 얼마인가요?

    저희 칠갑 메밀국수 제품의 메밀함량은 보통 30%이며 제품마다 상이 할 수 있으니 해당 제품의 원료 및 함량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쌀국수 제품의 쌀함량은 얼마인가요?

    저희 칠갑 쌀국수 제품의 쌀 함량은 보통 40%이며 제품마다 상이 할 수 있으니 해당 제품의 원료 및 함량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제품에 들어 있는 스프만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모든 스프는 별도 판매 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냉면 조리 시 쉽게 떼어 내는 방법이 있을까요?

    칠갑농산 제품 구입 후 냉면이 잘 안 떼어질 경우 제품을 소분하여 냉동실에 얼리시고 조리전에 찬물에 해동 시 쉽게 떼어 질 수 있습니다.

  • 떡국, 떡볶이 원산지에 외국산이라고 되어 있는데 어느 나라 쌀인가요?

    원산지가 외국산 일 경우 매년 정부에서 지정 부과하는 외국산 쌀로 생산하고 있어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타(1577-7966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

TODAY'S
ITEMS